System 🧡

2024. 8. 10. 23:46카테고리 없음

내가 시스템을 좋아하는 이유
1)소재고민을 할필요가없다
2)사실 온라인에서도 그냥 사면 실물 그대로인경우가 90퍼 이상
3)시스템이 원피스 120이상의 기장이 자주 나온다
4)파리컬렉션등 다채로운 ㅎㅎㅎ 시도를 많이 해서
그냥그저그런 어디에나 볼수있는 흔템이 아니다.
5)여름옷은 흡습성 통풍이 좋고, 겨울옷은 보온성+가벼움이 탁월하다. 대학때는 사실 공부하느라 하루종일 다른 스트레스가 많고, 또 공부하는대신 예쁜 옷이라도 입어야 좀 살것같기도했고,
사회생활시작하면서는, 가격은 좀 부담되지만,
다른 브랜드 찾아서 헤맬 필요없이 내가 원하는게 셀렉션 되어있다는 생각(적어도 12-17년까지는 예뻤던거 같다)
6)시스템 교환반품 편리한편
(쿠폰 자주나와서 무료반품 가능)
7)뭘 입어도 사실 시스템 룩이기때문에
서로간에 매칭이 잘되고 같은 집에서 나온옷이니
따로 컬러매치 신경안쓰고 대충입어도 다 예쁜 코디가 완성.

애정하는 티(마소재느낌)블라티+ 스커트
저렇게 프릴살짝 있으면서도 소재 너무 시원하고. 그런 블라는 사실 몇년에 한번 나올까말까 이기때문에 구매. 늘 이런 템이 나오는건 아니다.
이것도 유명했던 날씬하면서 시원한 소재의 네이비 스커트(에이라인)
사연있는 연보라 스커트, 이거 입고다가면 사람들 다 쳐다봄. 하나도 야하지않은데, 컬러가 튀니까 그런가보다. 이쁘다 칭찬 받은 스커트
지금도 나오고 있는 디자인, 가슬가슬 거리는 시스템 여름니트
앤아더 점프수트와 함께한, 매해 여름 함께하는 가디건, 저 가디건은 아더컬러(그레이) 꼭 구하고싶다.

시스템.
요즘 좀 실망스럽다 해도.
그래도 이정도 옷은 잘 없어요 ㅎㅎ
뭔가 너무 피곤한데
옷을 사야한다.
그럼 한섬몰이다.
ㅎㅎㅎㅎ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