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5. 6. 23:00ㆍ카테고리 없음
영국공홈에서 구매한 워털루 트렌치코트
가격: 780파운드
배대지비용:63000
사이즈 정사이즈에요
제가 매장에서도 입어봤는데 uk8 버버리 입는데 딱 맞네요
더 오버사이즈로 입고싶으시면 uk10도 괜찮을것 같아요(173, 55반 기준)
진짜 오래전부터 갖고싶었는데
그간 너무 바빠서, 핫딜 찬스 끝난뒤에
그냥 체념하고있었는데문득, 버버리 검색해서 들어가니 있어서안 살 수가....저에게 780파운도 큰 금액이지만정가 300만원대 매장에서는 절대 못살것 같아서^_^(굳이 또 절대를 ㅎㅎ)
그냥 질러버렸습니다.(충동적)충동적이었어도 버버리 후회하는 상품 하나도 없기에오늘 구매도 만족이에요배대지6만, 관세 30만, 코트금액 110만정도 로 그래도 150만원 안에세이브해서,
파페치보다는 싸게사버렸네요^^ 카키가 진한색이아니라 더 맘에들고,뒷부분 d링이 참 맘에듭니다.(이맛에 버버리 ㅎㅎ)
빨리 가을와서 입고싶어요!! 사이즈팁)사이즈는 원래 이 모델 자체가 오버핏으로 나왔기때문에본래 사이즈로 입으시면 박시한 핏으로 입으시게됩니다. 타이트한 핏원하시면 다운시켜주시면 될것 같아요.허니컬러도 득)하고싶지만, 세일 제외겠쥬?
딜공덕에 너무 좋기도하고, 통장보며ㅎㅎㅎㅎ 허허허 되기도 합니다. ㅎㅎㅎ그래도 전 좋네요!
노세일 충분히 들어갈 정도로 소재감(버버리 전매특허 개버딘인가요)이 좋아서,
사실 내구성도그렇고, 보기에도 묵직한 느낌이 있어서
가벼워보이지 않네요
다른 버버리 라인들 가지고있지만
각개 개성도 다르고, 개인적으로는 저는 이 소재 모델이 특히 맘에들어요!
키가 있어서 더 길었으면 싶지만
더 박시하고도 멋스러운 뭔가가 나오면 또 겟해야쥬?
그리고 버버리세일음 공홈이 좀 괜찮은것 같네요 왠만하면 세일떄 공홈에서 사는게
상품퀄리티가 좋고, 안전하다는 장점.
다른 직구 사이트도 물론 좋지만, 반품한 후에 처리가 덜되어서
구겨져서 오기도하고, 보관백이 누락되어 오기도 하더라고요 그래도 돈백하는 옷인데,,,,,
그럼 사실 번거롭기도하고, 막상 기분도 별로고요...
이것도 사실 이래저래 경험해야만 쌓이는거라서,
역시 초보는 실수를 해야하나봅니다.
결국 그래도 공홈이 찐이라는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