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카세트 패딩백

2023. 6. 10. 23:28카테고리 없음

무려 2020년도 구매제품을 리뷰한다.ㅎㅎㅎㅎㅎㅎ
매치스패션에서 220정도에 구매.
매장가는 400넘는걸로 아는데(그동안 야금야금 많이 올랐다)

환율도 오르고, 물가도 오르고
코로나 기간중, 사람들 소비심리때문에 명품이 더 올라서,
21, 22년 쭉 올랐던거 같다.
요즘에는 오히려 주춤한듯.

보테가 백 흔하면서도,(카피도 깔리고)
나름 들면 패딩백은 확실히 포인트가 된다.
빵빵한 매력이 있음.

귀엽기도하고, 또
나름 튀지않는 색이라서 (가볍기도하다)
들기에 편함.

단점: 수납문제가 있음. 팩트랑 지갑 그리고, 핸드폰 넣으면 들어갈 게 없음.
립스틱 겨우 하나 넣을 정도?
에어팟 들어가기도 버거움.
그래서 사실대학원 수업들을때는
거의 못들고,이제야 2023년이 된 지금에야
겨우든다..ㅎㅎㅎㅎㅎ

여름룩에 오히려 더 찰떡.
부피감이 있어서
겨울에는 워낙 헤비하게 입으니
패딩백은 봄여름이 훨씬 나은거같아.

지금 구매해도 추천.ㅎ
개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