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양키통닭-시금치통닭

2023. 4. 21. 13:22맛집리뷰

아니 이렇게 맛있는 치킨집 있기?
나이가 드니 건강을 생각하게되고, 튀긴 닭보다는 뭔가 더 깔끔하고 건강식 느낌이 나는 게 필요해^^
 
아는 오빠 따라가서 문래동 양키통닭을 방문
 
역시본점은 5시30분부터 웨이팅으로 문전성시.
그럼 가까운 2호점으로 또 걸음을 옮겨본다..
여윽시..
여기도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서있는데,
그래도 리스트를 보니. 본점보다는 낫다!
그래서 여기서 기다리기로^^
 

오빠는 빗방울이 떨어져 걱정되니 차에 우산을 가지러 갔고,
나는 웨이팅을 혼자 기다려보기로한다.
힙한 감성이 느껴지고
나도 뭔가 편해지는 느낌? ㅋㅋㅋ
그냥 삶이 팍팍하니 ㅋㅋㅋ 느낌이라도  편안해질래....ㅎㅎ
 
다행히 15분정도만 기다리니 바로 입장!
메뉴는 주문과 즉시 거의 바로 나온다. 빨라요빨라.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먹는데, 일단 마늘하고 시금치가 더 맛있어서
사람들이 시금치를 리필한다고한다?
우리는 리필없이 깔끔하게 다 먹어치움.ㅎㅎ
 

맛있는 샐러드까지 중간에 추가

아보카도 살아있는 맛

다들 하나씩 시키는게 보여요 ㅎㅎ

평소에 먹는닭이랑은 다르게, 뭔가 한방느낌?의 맛도 나도
재료고유의 맛도 있어서 건강해지는 느낌....
가격도 합리적^^ 으로 기억.
메뉴를 찍어올것을..

다음장소인 폰트커피로 이동💜💜💜💜